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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CENTER 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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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A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아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아이디/비번 찾기시 꼭 실명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A

강제로 변경을 원하시면 관리자에게 전화 바랍니다.

Q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배송 기간은 결제 완료 후 약 3~5일 정도 소요됩니다.(토/일/공휴일 제외)

주문제작 상품(도장, 판넬, 단체티, 가구 등)의 경우 약 5~7일 정도 소요됩니다.(토/일/공휴일 제외)


 


주문제작되는 DVD상품의 경우에는 제작기간(약 3-4주) +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간혹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나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별도로 미리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받은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상품으로 배송이 왔어요.어떻게 교환받나요?
A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주문 착오로 인해 주문하신 상품과 전혀 다른 상품을 보내드렸을 경우 또는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02-761-0404) 또는 1:1친절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못 받으신 상품은 수령 당시 그대로 상자에 포장하신 후 보관하고 계시다가 스쿨에듀에서


보내드린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실 때 상자 채로 맞교환 해 주시면 됩니다.


 


※ 이 과정 중에 고객님께서 제품을 훼손하시거나 개봉하여 사용하신 경우


부득이하게 교환처리가 어렵우니 이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Q주문자 정보나 배송지 변경, 제작문구를 변경하고 싶어요.
A

1:1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변경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문이 아래와 같은 배송상태에 있을 경우만 가능합니다.

 1. 주문접수~배송준비중 : 고객센터로 즉시변경요청가능 (제작상품일 경우 변경 불가 ex) 도장, 판넬 등)

 2. 출고완료 : 변경불가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 배송완료인 경우에는 직접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이런 경우 급히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변경가능여부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Q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구매 시 적립금은 적립되지 않으며,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고객행복센터 - 주문배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주문번호로만 확인이 가능하니 이메일주소와 핸드폰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하며 주문번호를 별도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신다면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학교예산으로 구매하고 싶은데, 후불제 구매도 가능 한가요?
A

저희 스쿨에듀에서는 학교예산 후결제 주문이 가능하며 그에따른 행정서류를 일체지원하고 있습니다.


관련 행정 서류 : 전자세금계산서, 견적서, 지출결의서, 거래명세서, 통장사본, 사업자사본)

또한 여러 곳에서 수업자료를 구매하시는 번거로움을 덜어드리고자,


학교에서 필요한 모든 교육자료를 일괄구매 대행하고 있습니다.


교육용 CD, DVD, S/W는 물론 스쿨에듀에 등록되지 않은 제품도 대행구매 가능합니다. 


학교예산 주문시에는 모든 배송비가 무료로 처리됩니다.

인터넷으로 상품 하나하나 장바구니에 담기 어려우시면,


고객행복센터로 선정 품목을 전화 또는 팩스로  알려주시면 쉽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Q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A

세금계산서 발행은 무통장 입금 결제시(후입금 포함)에만 가능합니다.


주문시 결제방법에서 학교예산주문(후불제) 또는 개인주문(온라인입금)으로 선택하여 주시고


증빙문서에서 전자세금계산서를 선택하여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면 메일로 송부하여 드립니다.


또한, 세금계산서의 금액에는 적립금과 배송료는 포함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당사에서는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제16조 2항)에 근거하여


2011년도부터 전자세금계산서 제도를 의무 시행하고 있으며,


모든 법인사업자는 교부 명세를 국세청으로 전송해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해당 행정 담당 선생님들께서는


참고하시어 업무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 발행된 전자세금계산서는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 사이트(www.esero.go.kr)로


자동 전송되며 발행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는 상품 배송완료 후 다음달 5일까지 꼭 발행하셔야 하며,


5일 이내에 발행하지 않으실 경우 세금계산서 추가 발행이 불가능합니다.


(익월 5일까지 마감하는 이유는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 사이트로 전송시 1~2일 정도 소요가 되며,


그에 따른 문제에 미리 대처하여 발행기한(10일)을 넘기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니 양해바랍니다.)


 


예) 2020년 11월 29일 상품배송완료


      2020년 12월 5일까지만 전자세금꼐산서 발행가능 (5일 이후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불가)


 


이 점 유의하시어 기간 내에 전자세금계산서를 꼭 발행 받으시길 바라며, 전자세금계산서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주문제작 상품이란 어떤건가요?
A

스쿨에듀의 제품 중 주문제작 상품이란, 고객님의 주문진행에 따라 별도로 제작이 이루어지는


상품입니다.(녹화DVD,녹화VHS,도장제품, 판넬, 지도 등)


 


미리 제작하여 판매하는 제품이 아니라. 구매후에 어느정도의 제작기간이 소요되기때문에


제작기간 안내를 꼭 확인하신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제작상품은 다른 일반상품들과 달라 구매요청에 따라 제작이 되는 상품이라 반품이나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신용카드매출전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A

스쿨에듀 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여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 해당 주문번호 클릭 > 주문페이지 제일 하단 결제정보에서


해당 주문의 신용카드 전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문의하기